[당첨자 발표] 독(讀)한 습관을 전수해줄 명사들을 찾아라

2014. 10. 15. 14:00공지사항


‘독서의 계절’ 가을. 여러분은 어떤 독(讀)한 계획과 실천을 하고 계신가요? 다양한 서적들이 있는 도서관도 좋고, 선선한 바람이 가득한 공원에서 책을 읽기에도 참 좋은 시기인데요. 명사들의 읽기 경험담과 노하우를 나누는 <독(讀)한 습관>과 함께 독서의 즐거움을 확장시켜보는 기회를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다독다독’에서는 나와 세상을 바꾸는 읽기의 즐거움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독(讀)한 습관>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답니다. 퀴즈의 보기 중, 독(讀)한 습관을 전수해줄 명사들을 모두 찾는 퀴즈였는데요. 푸짐한 상품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지금 바로! 정답을 확인하세요~ ^^





정말 많은 분들이 정성스러운 댓글과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셔서 당첨자 선정하는데 어려움이 정말 많았어요ㅠ  자! 그럼 먼저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행운의 주인공을 알아볼까요?


1 VIPS 주말 샐러드바 이용권 2 (1)

이석원

2 SBS 아이러브인 추천도서 (30)

박범신 작가의 <힐링> (10)

 안효정

 최선아

 손규철

 안재필

 송현정

 황영훈

 블루카라

 fosim

 김정옥

 오석철

 현경 교수의 <미래에서 온 편지> (10)

 류지혜

 박수동

 민경숙

 권보희

 윤정은

 곽기주

 윤승희

 주유린

 보리호준

 김지우

 팡차오후이 교수의 <나를 지켜낸다는 것> (10)

 김승래

 황지은

 오현균

 김종현

 선진

 이치훈

 이학구

 김종혁

 김누리

 조정배

3등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

1

노지

2

호연주

3

조현성

4

강나원

5

장미영

6

박재순

7

김혜영

8

오정숙

9

김연주

10

이유림

11

한선재

12

박창기

13

백지혜

14

박남수

15

고동성

16

이한아

17

박영재

18

박성미

19

신현우

20

김미애

21

김기현

22

남정란

23

Brenda Kim

24

신중연

25

김경희

26

윤성혁

27

민경선

28

마선미

29

임도균

30

장두원

 


※ 당첨되신 분들은 10월 22일(수)까지 하단의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1등 / 2등 당첨자는 우편으로 상품을 수령하실 주소를 함께 남겨주세요.

※ 상품 발송은 10월 27일 이후 일괄적으로 이뤄집니다.

※ 당첨자 상품수령 정보 수집 기간(10/22)까지 정보를 남겨주시지 않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 보내주신 소중한 정보는 상품 발송 후 즉시 파기됩니다.

VIPS 주말 샐러드바 당첨자의 경우 제세공과금(22%)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Ctrl+F를 이용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닉네임 ‘이석원’

정답 : ①소설가 성석제, ②PD 정혜윤, ③프로파일러 표창원

책을 읽은지가 언제인지 가물가물합니다. 지식을 쌓고 행동을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사회초년생 시절부터 정말 마음 속 깊이 생각하고는 있는데 뜻대로 잘되질 않네요 ^^ 독한 습관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책을 함께할 수 있는~ 책과 함께해야 하는 이유를 잘 들려주고 또 명사들의 이야기이기에 더 신뢰도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독(讀)한 마음먹고 독(讀)하게 행동해야겠습니다. 독(讀)한 습관 덕에요. 감사합니다. ^^


닉네임 ‘안효정’

1. 소설가 성석제 2. PD 정혜윤 3. 프로파일러 표창원

독한 습관을 으라차차 힘차게 응원합니다

점점 많은 사람들과 책보다는 스마트폰을 더 오래 더 많이 손에 쥐고 있어 어느 때보다 독한습관이 꼭 필요합니다. 왜 다독을 해야 하는지 많은 사람들이 필요성을 모두 알고 있지만 정작 실천에 옮기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 책을 많이 접하지 못해 독서의 노하우가 부족해 중도에 포기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전 이번 독한습관이 우리에게 더 뜻 깊고 소중한 시간으로 다가옵니다. 명사들이 전해주는 읽기의 경험담과 노하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다독에 도전하고 실천할 수 있는 소중한 밑거름이 되고, 첫걸음을 뗄 수 있는 알차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아픈 청춘들의 힐링을 위해 독한습관을 힘차게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많은 분들이 이벤트 참여와 함께 독(讀)한 습관에 대한 기대감을 정성스럽게 남겨주셨어요. 소중한 응원의 글 남겨주신 분들에게 모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독(讀)한 습관의 모든 강연이 종료될 때까지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랄게요. ^^

 

읽기의 필요성과 가치를 알리고 명사들의 읽기 경험담과 노하우를 나누기 위해, 지난 9월 17일부터 독(讀)한 습관으로 여러분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명사들의 입을 통해 신문과 책 읽기의 즐거움을 전하고 있는데요. 독(讀)한 습관은 11월 20일까지 더 많은 청춘들을 초대할 예정입니다. 독(讀)한 습관에 오셔서 가을날씨처럼 상쾌한 읽기의 즐거움, 그리고 청춘들이 앉고 있는 고민에 대한 열쇠를 발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