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독다독 블로그 운영정책

2011. 4. 7. 09:03



다독다독(多讀多讀) 블로그의 운영정책을 알려 드립니다.

다독다독(多讀多讀)은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신문산업 진흥 활동과 읽기 문화 전파에 관한 소식을 전하는 블로그입니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신문과 관련된 미디어 진흥 사업은 물론 신문활용교육(NIE)을 비롯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독다독(多讀多讀) 블로그에서는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진행하고 있는 여러 가지 활동 현장의 모습은 물론, 신문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댓글/트랙백 정책>

다독다독(多讀多讀)은 신문 관련 읽기문화에 대해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하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공간입니다. 댓글이나 트랙백, 기타 소셜미디어를 통한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환영합니다. 그러나 간혹 댓글 혹은 트랙백 등을 통해 욕설이나 비방 혹은 음란성, 광고성 글 등으로 블로그를 방문한 다른 분들께 불쾌함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다독다독(多讀多讀) 블로그뿐만 아니라 다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따라서 다독다독(多讀多讀)에서는 이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이나 트랙백의 경우 사전 공지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음을 먼저 알려드리며, 활발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을 부탁 드립니다. 

    1. 욕설 혹은 일방적으로 비방하는 내용으로 작성된 댓글 혹은 트랙백
    2. 음란성, 광고성 내용 또는 링크를 포함하고 있는 댓글 혹은 트랙백
    3. 해당 포스트(게시물)의 주제와 무관한 댓글 혹은 트랙백
    4.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명백히 침해하거나, 일방적인 비난을 하는 댓글 혹은 트랙백
    5. 부적절한 html 코드가 삽입된 내용의 댓글 혹은 트랙백


<블로그 저작권 정책>
 
다독다독(多讀多讀)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2.0 정책에 따라 블로그 콘텐츠는 복제, 배포, 전송, 전시, 공연할 수 있습니다. 각 콘텐츠에 표기되는 Creative Commons License 표시를 확인하시고 콘텐츠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독다독(多讀多讀)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포스트에는 아래와 같은 세 가지 조건이 붙어 있습니다.



또한, 다독다독(多讀多讀)은 한국언론진흥재단 내•외부 필진을 구성하여 신문에 대한 전반적인 콘텐츠와 신문읽기의 즐거움까지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각 포스팅에 대해 보내주신 질문과 의견에 대해 필요 시 담당 필진에게 문의,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답변을 드리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록 응대가 조금은 늦어지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독다독(多讀多讀)은 블로거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히 여김은 물론, 문의 사항 혹은 내용상 오류에 대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성원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